신가리아라무네 일본구슬사이다 오픈방법

반응형

신가리아라무네 일명 일본 구슬사이다 드셔보셨나요?

노브랜드 갔다가 아들이 한번 먹어보고싶다고 해서 사왔습니다.

맛은 사이다맛과 비슷하구요, 고기먹고 난 후 마셨는데 뒷맛이 깔끔하고 개운합니다. 디자인 자체도 얄상하고 독특해서 병째 마시기 딱 좋네요~!

 

그런데  신가리아라무네 오픈방법이 너무 힘들더라구요~!

처음에 잘 모르고 했는데 힘이 엄청 들어갔다는...

그럼 일본구슬사이다 오픈방법 알려드릴께요~!

 

 

 

 

일본 구슬사이다 신가리아 라무네 독특한 디자인병에 200ml 양이 들어있습니다.

 

 

 

 

뚜껑 비닐포장을 뜯어서 개봉하니 안에  파란색 덮게가 있고 가운데 구슬이 들어있습니다. 구슬로 막혀있어서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을 하고 뒤쪽 설명서를 보고 힘들게 열었습니다. ㅎㅎ

 

 

 

 

뚜껑에 윗 부분을 눌러 뜯어내면 일본 구슬사이다를 먹을수 있는 오프너가 나옵니다.

 

 

 

 

요렇게 뜯어낸 오프너로 가운데를 훅 눌러주셔야합니다.

사이다 하나 먹는데 왜이렇게 힘들죠?  ㅎㅎ 그래도 후회는 안하실거에요~!

 

 

 

뜯어낸 오프너로 구슬 가운데쪽에 올려놓고 손으로 팍~!! 힘차게 눌러줍니다.

처음하시는 분들은 조금 힘들수도..ㅎㅎ 두번째부터는 쉽게 되더라구요~^^:

 

 

오프너가 안으로 쏙 들어가면서...구슬이 퐁 빠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구슬에 탄산이 방울방울 뭉쳐있는거 보이시죠?

 

 

왠지 구슬때문에 그런지 보기만해도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일본 구슬사이다 오픈방법을 몰라 인터넷을 검색했었네요~!

이제 일본 구슬사이다 한잔 쭉 마셔보세요~~!! 완전 맛납니다.

 

동영상으 한번더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