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량동 7번가 피자배달 푸짐하고 맛나다

반응형

율량동 7번가 피자배달

 

이번 크리스마스는 연휴가 길어서 너무 좋지만,

역시 집에서 밥을 해야하는 엄마의 불편한 진실...

 

집안일은 해도해도 왜이렇게 끝이 없는지 ^^;

아이들은 마냥 쉬는날이라는거에 신나서 방방뛰고 ㅠㅠ;

그래서 밥하기도 귀찮고 오늘은 배달을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저번에 지인 집에 방문했다가 7번가 피자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율량동에도 7번가 피자집이 새로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배달을 했답니다.

 

 

 

 

패밀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7가지 맛의비결 빨리 맛보고 싶네요..ㅎㅎ

 

 

 

 

상자를 열어보니 치킨, 닭날개, 감자튀김, 셀러드, 오븐스파게티...그리고 피자~!!

정말 푸짐한 양에 아이들도 신났네요..ㅎㅎ

 

 

 

 

피자에 야채와 버섯도 듬뿍 들어있고, 도우도 촉촉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4인가족 7번가 피자 패밀리세트는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ㅎㅎ

특히 수제피클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피클 통도 예뻐서 재활용하기도 좋고

돌려서 뚜껑을 여니 국물도 안흘리고 깔끔하다는..ㅎ

 

7번가 피자배달 완전 맛있게 잘먹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